Windows 10 업데이트 예약 시작!

2015. 6. 1. 22:29IT 이야기/컴퓨터

컴퓨터를 켰더니 시작표시줄에 처음 보는 윈도우 아이콘이 딱!


나는 저런걸 설치한 적이 없는데...
'스파이웨어가 설치 된건가...?' 싶었다.

일단 눌러보니,


눈이 휘둥그레졌다!!
윈도우 10?!?!
무료업그레이드라고 뉴스를 봤었지만
벌써 시작인가!!

왠지 기분이 좋아졌다.ㅋㅋ
그래서 예약 버튼을 바로 눌렀다.


여러 절차를 지날거라 생각했는데...
그냥 바로 예약됐단다...
당황.

뭐. 예약됐으니 됐지.
7월 29일부터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라는데 과연 괜찮을지 모르겠다.
포맷을 하고 다시 예약을 누르고 싶다...
어떤 형식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될지 모르지만 바로 업데이트 하지말고 기다렸다가 해야될 듯 싶다.


이런 기능들이 있다고는 나오는데,
그것보다는 시작의 귀환과 OS의 쾌적함을 찾아오는지가 제일 궁금하다.

마소의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전략이 과연 얼마나 파장을 일으킬것인지도 궁금.

윈도우7과 8.1쓰시는 분들은 참고 하세요ㅎㅎ
심지어
불법 복제로 설치 한것도 업데이트를 일단은 시켜준다고 한다는..!
허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