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치 못한 선물

2016. 10. 6. 22:10마음 이야기/횡성수설

우연하게 아는 동생을 통해서 알게된 이벤트에 참여 했다가,

덜컹 당첨되었다.

그리곤 도착했다. 택배가!

내 피부를 위한 선물이ㅎㅎ



열자마자 사실 놀랬다.

아니, 이런 섬세한 선물들이...ㅜㅜ

토너가 이벤트 선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런저런 것들도 같이 챙겨주셨다.



당첨 선물인 스킨알엑스 랩 마데세라 에센스 토너를 비롯!

헤어팩, 마스크팩, 크림, 과자와 마이쮸 그리고 립밤까지..!!



더군다나 각 선물마다 팁과 마음들 전하는 글들을 써주셨다..

제품을 구매한것도 아닌데, 왠지 마음이 뭉클ㅜㅜ



축하편지를 받아보다니 참 생소하다 ㅎㅎ

소레 뷰티 블로그에서 앞으로도 이벤트를 한다고 하니,

기회가 있다면 다들 참여해보시라.

또한 뷰티에 관한 전반적인 정보들도 있으니 여자분들에게 특히 유용할듯!

http://blog.naver.com/sojin4295



이전에 쓰던 토너가 떨어져서 이벤트에 응모를 해보았는데 덜컹 당첨되어 주시니 감사할따름..!!

그리고 오자마자 개봉하여 몇번 써보았는데! 오...

생각보다 좋다. 불투명한 액체인데, 바르면서도 무엇보다 피부에 부담이 느껴지지 않는다!

매우 만족스러운 부분이다ㅎㅎ

간혹 토너임에도 바르면.. 다 바르기도 전에 너무 빨리 날아가거나

혹은 바르면 스킨과 같이 따가운 느낌이 드는 제품도 좀 잇었는데,

스킨알엑스 토너는 그런 것이 전혀 없다.

복합성인 내 피부에도 잘 받는다^^


맘에 드는거 하나 생기면 쭉 쓰는 타입인데...

토너는 아마 이 제품으로 교체 될 듯 싶다ㅋㅋ

미백효과도 있다고 하니,

제주도 다녀와서 흑인된 피부를 이제 백인화 시키는 일만 남았다!

마지막으로 토너를 당첨시켜주신 소레님에게 감사드린다ㅎㅎ

반응형